청년직장인선교캠프
김상복 목사

김상복 목사
전 세계복음주의연맹(WEA)회장
현 할렐루야교회 원로목사

주님 오실 날을 예비하기 위해 일어나기를 소망하는 한국교회 청년, 직장인들이 2019 여름 청년직장인선교캠프를 통하여 한국교회의 부흥과 열방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며 헌신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이 캠프에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 한국 교회 성도들의 개인 회복과 부흥이 일어나게 될 것이고, 더 나아가 여러분이 세계 복음화를 속히 이루어 가는 귀한 일꾼들로 일어서게 될 것을 확신합니다. 부디 함께하셔서 한국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뜨거운 사랑의 마음을 나누고, 하나님의 나라와 복음을 위해 귀하게 쓰임 받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전용재 감독

전용재 감독
기독교대한감리회 전 감독회장
분당불꽃교회 원로

주님은 마지막 때에 주님의 오실 길을 예비하는 준비된 영혼을 찾으십니다. 그 때를 위해 거룩한 부르심을 받은 여러분을 축복하며, 강력한 기름부으심으로 역사하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이번2019 여름 청년직장인 선교캠프를 통해 지상명령 성취의 소명을 받은 여러분이 어두워진 시대를 밝히는 역사의 빛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심장을 가진 강한 주의 용사, 행함이 있는 믿음의 청년, 한국교회의 미래인 여러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2019 여름 청년직장인선교캠프에 초대합니다.


이준 장로

이준 장로
전 국방부장관(37대)
현 AMCF 선교협력위원회(MSO) 위원장

세계는 지금 전례 없는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지구적 종교갈등은 심화되고 있으며, 환경파괴 및 에너지 고갈의 위기로 인류 미래의 불확실성은 갈수록 증폭되고 있습니다. 또한 유례없는 북한 핵무기 위기로 국제질서가 심각히 도전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동성애와 안티기독교적 도전이 거세지고 있으며 한국교회는 여전히 변화에 저항하며 깨어 일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신실한 그리스도인들이 함께 일어나야 합니다. 기도하는 청년 직장인들이 마음을 모으고 한국교회의 새로운 부흥을 위해 함께 헌신해야 합니다. 지금은 함께 하나님께 나아가야할 때입니다. 한국교회를 사랑하는 여러분을 2019 여름 청년직장인선교캠프로 초청합니다.